VIP 이상윤 여자X인물관계도X장나라 나이X몇부작? 폭풍 전개에 관심 집중

VIP 이상윤 여자X인물관계도X장나라 나이X몇부작? 폭풍 전개에 관심 집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05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사진=SBS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가 이상윤의 여자, 인물관계도, 몇부작, 장나라 나이로 관심을 받는 가운데 장나라·이상윤 부부 간 갈등 기류가 폭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3회 방송에서는 균열이 시작된 나정선(장나라 분)-박성준(이상윤 분) 부부의 모습을 그리며, 드라마가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나정선은 남편 박성준에게 여자가 있었음을 알고 "당신도 그 여자도 죽어 버렸으면 좋겠어"라고 분노했다. 하지만 박성준은 "이렇게 널 잃을 순 없어"라며 "죽을 때까지 사죄하며 살겠다"고 용서를 구하며, 정선을 붙잡았다.

한편 나정선은 남편과의 부서진 믿음 속에서 괴로워했다. 또 그러면서도 '당신 팀 남편 여자'를 찾는데 촉각을 곤두세웠다. 특히 회식이 끝나고 핸드폰을 두고 와서 되돌아갔다는 송미나(곽선영 분)의 말에 그 장소에 전화까지 걸어 확인했다. 

또 송미나의 핸드폰에서 박성준의 흔적을 찾는가 하며, 성준과 미나가 동시에 사무실에서 자리를 비우자 그녀의 뒤를 밟는 등 의심의 끈을 놓지 못했다.

한편 VIP는 총 16부작으로 구성 되었으며 장나라의 나이는 39세이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부터 SBS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