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는? 설인아 눈물 폭발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9.10.27 18:40
  • 댓글 0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몇부작인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더불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줄거리, 재방송 시간, OST 가창자 등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설인아의 눈물이 폭발한다고 알려져 본방 사수 의욕을 높이고 있다.

27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김청아(설인아 분)의 고시원에 홍유라(나영희 분)가 갑자기 찾아와 9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홍유라가 우연히 마주친 모습이 그려지며 두 집안의 인연이 다시 시작될 것을 예감하게 했다.

9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아직도 구준겸을 그리워하던 홍유라이기에 김청아를 다시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두 사람이 눈물을 흘리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주목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5회와 16회는 각각 20.5%, 23.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극 시청률 절대강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는 180도 다른 자매인 김청아와 김설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5~16회 재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3시 40분부터 연속 방송한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엔딩음악인 OST는 박정현의 '미아'로, 지난 2005년 2월 3일 발매됐던 박정현의 5집 'On And On'의 수록곡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