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지연방송, 김재영 진실에 한걸음..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에도 관심 집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지연방송, 김재영 진실에 한걸음..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에도 관심 집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10.26 2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예고편 캡처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예고편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 중계로 8시 55분에 지연 방송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김재영이 진실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 줄거리, 재방송, OST 등 드라마의 다양한 정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오후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17, 18회에서는 김재영(구준휘 역)의 정신없는 회사 생활이 그려지는 가운데 갑작스런 전화 한 통에 그가 당황을 감추지 못한다.

평소 냉철함을 잃지 않던 그가 갑작스레 얼굴이 굳어 어떤 사연인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5회와 16회는 각각 20.5%, 23.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극 시청률 절대강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는 180도 다른 자매인 김청아와 김설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5~16회 재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3시 40분부터 연속 방송한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엔딩음악인 OST는 박정현의 '미아'로, 지난 2005년 2월 3일 발매됐던 박정현의 5집 'On And On'의 수록곡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