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 빠야족-윤쭈꾸-웹툰-재방송-결말에 관심 한가득

'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 빠야족-윤쭈꾸-웹툰-재방송-결말에 관심 한가득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10.25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몇부작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빠야족, 윤쭈꾸 등을 비롯한 웹툰 원작과 재방송 시간, 결말 등에도 관심이 높다.

25일 오후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로, 12부작으로 편성됐다.

6회 방송을 앞두고 '쌉니다 천리마마트' 측은 또 다른 계략을 꾸미는 듯한 권영구의 모습을 담은 예고영상을 공개, 정복동이 또 어떻게 대응할지 기대를 모은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 웹툰과 다른 결말을 선사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빠야족 족장 피엘레꾸(최광제 분)와 그의 아들 찌에(엄태윤 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달 24일에는 크리에이터 윤쭈꾸(본명 윤주현)와 빠야족의 콜라보 댄스 영상이 공개돼 인기를 모았다.

빠야족은 분량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에서도 빠야족은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쭈꾸는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 하며 재치있는 원곡에 재치 있는 가사를 넣어 그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와 시청률, 재방송 등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