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XGOLF 신멤버스, 국내 골프여행+해외부킹 서비스까지 추가...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19.10.15 11:0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10월 가을 골프는 빛내서라도 친다'라는 말이 있듯 요즘 골프하기 좋은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최대 골프부킹 사이트 XGOLF(대표 조성준)가 출시한 기업 전용 골프 부킹 서비스 ‘신멤버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엑스골프가 새롭게 출시한 신멤버스 상품(사진 = 엑스골프 제공)

XGOLF는 숙박이 포함된 국내 골프여행과 해외 골프부킹 서비스를 추가해 사업영역을 확대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출시 5개월 만에 제약사, 증권사, 자동차사 등 큰 기업뿐 아니라 개인사업자까지 250여개의 기업이 가입했을 만큼 주목 받고 있는 ‘신멤버스’는 기업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에 국내골프부킹만 가능했던 서비스를 숙박이 포함된 국내투어와 해외투어까지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곧 다가올 동계시즌을 대비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따뜻한 동남아 지역의 골프 예약을 예치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하면서 기존 가입 기업들의 재구매 의사가 이어지고 있다.  

XGOLF의 17년 운영 노하우가 반영되어 더욱 안정적인 신멤버스는 골프 부킹 시스템 및 골프 전문 컨시어지로 예약이 진행돼 간편함과 편리성이 특징이다. 

또한 가을 골프 시즌에도 전국 골프장의 골든타임인 주중 및 주말 오후타임 확보하고 있고, 횟수 제안 없이 4인 무기명 예약이 가능하다. 그린피와 카트피뿐 아니라 식음료까지 정산이 가능해 간편한 이용도 큰 장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GOLF#엑스골프#신멤버스#유현주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