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는? 설인아-김재영 9년 만에 재회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9.10.12 11:59
  • 댓글 0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설인아가 김재영과 9년 만에 재회하며 인물관계도와 줄거리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김청아(설인아 분)는 구준겸(진호은 분)이 죽은 지 9년이 지난 2018년 가을, 고시생으로 변신해 열혈 아르바이트 도중 구준휘(김재영 분)와 깜짝 재회한다.

방송을 앞두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측은 김청아와 김재영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청아가 번개맨 의상과 헬멧을 들고 황당하다는 듯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의리 넘치고 친구의 부탁이라면 거절하지 못하는 김청아이지만 갑작스런 아르바이트 제안에 당황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구준휘는 동생의 편지를 받고 구준겸 죽음이 사고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김청아를 붙잡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지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는 180도 다른 자매인 김청아와 김설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엔딩음악인 OST는 박정현의 '미아'로, 지난 2005년 2월 3일 발매됐던 박정현의 5집 'On And On'의 수록곡이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