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원작-인물관계도-재방송-OST-촬영지는? 김응수 청일전자 컴백 예고!

'청일전자 미쓰리' 원작-인물관계도-재방송-OST-촬영지는? 김응수 청일전자 컴백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10.09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제공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원작 여부를 비롯한 인물관계도, 재방송, OST 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9일 오후 방송하는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잠적 생활을 청산하고 모습을 드러낸 오만복(김응수 분) 사장의 청일전자 컴백이 그려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한밤중 술잔을 기울이는 유부장과 오사장의 은밀한 회동이 궁금증을 더한다.

잠적 중이던 오만복 사장이 구지나(엄현경 분)와 함께 회사를 매각하기 위해 은밀하게 움직인다. 특히 실종된 줄로만 알았던 오사장이 유부장과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며 직원들은 술렁이기 시작한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원작이 없는 tvN 오리지널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청일전자 미쓰리' 줄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다뤘다.

'청일전자 미쓰리' 인물관계도는 이선심 역에 이혜리, 유진욱 역에 김상경, 구지나 역에 엄현경, 박도준 역에 차서원이 맡았다.

'청일전자 미쓰리' 5회 재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2시 19분, 10시 38분, 오후 6시 40분에 tvN에서 만날 수 있다.

'청일전자 미쓰리'의 촬영지는 인천 남동산업단지(남동공단)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청일전자 미쓰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