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인물관계도-시청률-재방송은? 그날의 비밀은 뭐길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인물관계도-시청률-재방송은? 그날의 비밀은 뭐길래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9.29 12: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첫 방송한 가운데 몇부작, 인물관계도, 시청률, 재방송 시간 등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겸 역)의 우연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특히 김미숙(선우영애 역)과 나영희(홍유라 역)의 운명이 엇갈리는 충격적인 엔딩이 전해졌다.

오늘(29일) 방송에서는 딸 김청아를 지키기 위한 선우영애의 분노와 오열을 오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회와 2회 시청율은 각각 17.1%와 19.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시청률 면에서 어떤 기록을 세우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4회 재방송은 오늘(29일) 오후 3시 40분부터 연속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을 다룬 작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