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열애설에 해쉬스완 발끈한 이유는? "역겨워 토할 거 같아"

정국 열애설에 해쉬스완 발끈한 이유는? "역겨워 토할 거 같아"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9.17 12: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며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취했다. 또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17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국의 열애설을 제기하는 사진이 올라와 팬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됐다. CCTV 캡처 사진으로 보이는 문제의 사진 속 남성은 여성을 뒤에서 안고 있다.

사진 속 남성이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됐다.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이 해쉬스완의 SNS를 찾아가 다이렉트 메시지로 사진 속 남성이 본인인지 물었다.

이에 해쉬스완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팬들의 과도한 요청에 결국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

해쉬스완은 "너네가 그냥 생사람 잡아서 사진 찍힌 거 나냐고 물어보길래 아니라 했잖아. 이딴 얘기까지 봐야 되네. 진짜 역겨워 토할 것 같아"라고 분노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국은 이번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숍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됐다"면서 "이에 타투숍 지인들 및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다"고 설명하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특히 "아티스트의 장기 휴가 기간에 있었던 소소한 개인적인 일상들이 왜곡돼 알려진 것에 대해 유감이다.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서는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허위사실 유포 시에도 예외 없이 법적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부터 약 한 달 간의 휴가를 가졌다. 이후 16일부터 공식 일정을 소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