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돌' ANS, 16일 '중독성 甲'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 공개

'반전돌' ANS, 16일 '중독성 甲'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9.16 10: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걸그룹 ANS(에이앤에스)가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붐붐'은 요즘 세계적으로 유행인 뭄바톤 장르의 댄스 곡이다. 특히 곡의 중반부쯤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808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다.

아울러 'boom be like boom boom'라는 가사는 '때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두발로 지구를 돌며, 세상을 밝게 비추자'라는 ANS엔터테인먼트의 슬로건과, 멤버들의 열정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ANS는 '붐붐'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선사할 계획이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비트에 ANS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는 뜻을 품은 새로운 6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로 먼저 팬들과 인사를 나눈 바 있다.

ANS는 앞서 선보인 상큼한 '원더랜드'와는 180도 달라진 새로운 콘셉트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다.

한편 '반전돌' ANS의 데뷔 싱글 '붐붐'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