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솜 이재황 나이 차는? 이필모 서수연-오창석 서수연 커플 이어 실제 커플 탄생? '심쿵'

유다솜 이재황 나이 차는? 이필모 서수연-오창석 서수연 커플 이어 실제 커플 탄생? '심쿵'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09.12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다솜 SNS
사진=유다솜 SNS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연애의 맛2' 유다솜과 이재황의 나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 이재황과 유다솜이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첫 만남을 가진 후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 달달하면서도 풋풋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유다솜은 자신의 SNS에 이재황과 함께 데이트한 사진을 올리는 등 솔직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재황은 1976년생 올해 나이 44세다. 유다솜은 1990년생 올해 나이 30세로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이다. 

특히 두 사람 역시 서수연 이필모, 오창석 이채은 커플에 이어 실제 커플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커플 중 한 커플로 꼽히고 있다.

유다솜은 평소 자신의 SNS에 이재황과 데이트 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알콩달콩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발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 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