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ANS, 데뷔곡 '붐붐' MV 티저 오픈! '6人6色' 매력 발산!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9.09.11 11:43
  • 댓글 0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신인 걸그룹 ANS가 각각의 매력을 담은 데뷔곡 '붐붐' 뮤직비디오 티저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ANS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특히 여섯 멤버가 함께 걷는 장면, 루프탑에서 군무를 추는 댄스 퍼포먼스 등의 화려한 영상 구성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ANS 멤버들 역시 6인 6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아울러 티저의 마지막 부분에는 중독성 넘치는 '붐붐'의 멜로디 일부분이 흘러나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ANS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공개했던 개인 콘셉트 필름이 '붐붐' 뮤직비디오의 힌트였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ANS 멤버들이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라는 뜻을 품은 새로운 6인조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개성과 끼를 두루 겸비한 소녀들로 구성됐으며, 지난 8월 15일 공개된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넸다.

한편 ANS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붐붐'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