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기타
삼성전자, 내달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 개최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19.09.11 09:0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삼성전자가 내달 15일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 포스터(이미지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다음달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삼성전기·삼성SDS와 함께 100여개의 전자계열 협력회사가 참여하는 '2019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은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회사에게는 우수 인재 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채용 박람회이다.

올해는 삼성전자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한 중소기업들도 참여한다.

삼성전자는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http://samsung-myjob.com)를 통해 구직자에게 참여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다음달 3일까지 면접을 위한 사전신청을 받는다.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에서는 연구개발, 소프트웨어, 설비, 기술,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등 6개 직군별로 채용을 원하는 기업이 분류되어 있고 지원 필수 자격요건, 복리후생 등의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행사 당일 행사장에 '취업 토탈 솔루션관'을 마련해 이력서 작성, 면접 컨설팅, 취업 희망 기업과의 현장 매칭 등 삼성 협력회사 취업을 위한 종합정보를 제공한다.

또, VR(가상현실) 면접체험, AI(인공지능) 자기소개서 컨설팅, 전기?전자?반도체 직무 취업 특강 등 구직자들의 취업을 돕는 다양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삼성협력회사 채용한마당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