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몇부작? 제2막 열었다! 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후속작은?

'웰컴2라이프' 몇부작? 제2막 열었다! 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후속작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9.09 1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웰컴2라이프' 제공
사진=MBC '웰컴2라이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웰컴2라이프'가 중반을 넘어서 제2막을 열었다. 더불어 시청률 5% 돌파를 앞두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몇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후속작 등 드라마의 다양한 정보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

9일 오후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는 현실 세계에서 '이재썅 검사'로 컴백을 선언한 이재상(정지훈 분)의 사이다 활약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온 이재상은 부와 명예를 위해 탈법을 일삼는 장도식(손병호 분)-강윤기(한상진 분) 앞에서 전쟁을 선포하고, 이상범죄 특별수사본부(특수본) 담당 검사로 등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라시온(임지연 분)을 사이에 둔 이재상, 구동택(곽시양 분)의 삼각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총 32부작이다.

'웰컴2라이프'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이재상 역에 정지훈, 라시온 역에 임지연, 구동택 역에 곽시양, 장도식 역에 손병호, 오석준 역에 박원상, 강윤기 역에 한상진, 방영숙 역에 장소연, 박기범 역에 김중기, 민성진 역에 최필립, 하민희 역에 박신아 등이다.

'웰컴2라이프'는 시청률 3~5%대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제 2막을 연 '웰컴2라이프'가 어떤 줄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웰컴2라이프'의 후속작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2' 후속작이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