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골프박람회 '부킹센터'에서 상담 받고 다양한 혜택은 덤으로...

XGOLF, 골프박람회 '부킹센터'에서 상담 받고 다양한 혜택은 덤으로...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8.28 17: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기간 부킹센터에서 예약 하면 온라인보다 더 좋은 가격과 식사권 등 부가 혜택 받을 수 있어... / 유명 골프브랜드 최대 70% 할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라운드하기 좋은 가을을 앞두고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2019 XGOLF SHOW’를 개최한다.

2019 엑스골프(XGOLF) SHOW 박람회 공식 포스터 (사진 = 그린웍스 제공)
2019 엑스골프(XGOLF) SHOW 박람회 공식 포스터 (사진 = 그린웍스 제공)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골프 박람회는 타이틀리스트, PXG, 캘러웨이 등 다수의 유명 골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운동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이번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 부킹센터가 마련된다. 부킹센터에 방문하면 골프장 담당자와 그 자리에서 상담이 가능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이곳을 통해 예약을 하면 온라인보다 더 좋은 가격과 식사권 등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부킹센터에서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음료쿠폰부터 마제스티 티마커, 그래피티 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블루원상주(경북 상주), 여수경도(전남 여수), 여주신라(경기 여주), 동원로얄(경남 통영), 핀크스(제주 서귀포) 등 전국 300여개 XGOLF 제휴 골프장 예약 및 1박 2일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도 참가한다. 

제주도내 골프업계들 (우리들, 오라, 라온, 사이프러스, 아덴힐, 롯데스카이힐)이 제주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상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골프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관람객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 활동 또한 펼쳐질 전망이다.

XGOLF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라운드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골프장 예약부터 다양한 용품 구매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XGOLF 회원이라면 무료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XGOLF VIP ZONE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을 받은 뒤 출입증을 수령 받으면 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 혹은 XGOLF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