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OST-후속작은 무엇?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9.08.15 20:42
  • 댓글 0
사진=MBC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이 비슷한 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인물관계로를 비롯한 등장인물, 몇부작, OST 등을 비롯해 후속작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 중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신세경과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등의 열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을 그린 작품이다.

'신입사관 구해령'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구해령 역에 신세경, 이림 역에 차은우, 이진 역에 박기웅, 민우원 역에 이지훈, 송사희 역에 박지현, 구재경 역에 공정환, 이태 역에 김민상, 민익평 역에 최덕문, 허삼보 역에 성지루, 대비 임씨 역에 김여진 등이 있다.

이경규 딸 이에림은 오은임 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 OST는 헨리가 부른 OST Part.1 'Fall in Luv'와 윤미래가 부른 OST Part.2 'My Dream' 등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작은 배우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등이 출연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