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엑스골프, ‘2019 XGOLF SHOW’ 29일 개최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19.08.13 15:1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한여름 무더위는 한풀 꺾이고, 라운드 하기 좋은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골퍼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을 수 있는 골프 박람회가 개최된다.

 

국내 최고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는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2019 XGOLF SHOW’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XGOLF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2019 XGOLF SHOW’에서는 다수 유명브랜드의 클럽, 골프화, 의류, 볼 등의 골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체험 행사도 준비됐다. 4채널 고속 비전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 ‘스윙팡’이 행사 기간 동안 시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담당자와 직접 만나 전국 300여개의 골프장 가운데 원하는 곳과 시간대를 상담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부킹센터’도 운영된다.

지난 3월 열린 2019 매경골프엑스포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의 ‘부킹센터’는 하루에만 200여건의 예약 성과를 거둔 바 있다. XGOLF는 이번 ‘2019 XGOLF SHOW’를 맞이해 추가적으로 현장 할인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2019 XGOLF SHOW’ 입장료는 3,000원이다. XGOLF 회원이라면 입장권 구매할 필요 없이 무료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XGOLF VIP ZONE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을 받은 뒤 출입증을 수령 받으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골프#XGOLF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