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김효주, 공식 팬카페 ‘슈팅스타’ 김효주 응원화보집 출간

[LPGA] 김효주, 공식 팬카페 ‘슈팅스타’ 김효주 응원화보집 출간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7.17 2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주의 생일 7월 14에 맞춰 출간, 대회사진 및 일상사진들로 구성
작년 김효주 응원 헌정곡 발표에 이어 응원 화보집까지, 색다른 팬 문화 주도 평가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원조' 슈퍼루키 김효주(24, 롯데)의 공식 팬카페 ‘슈팅스타’가 응원 화보집인 ‘Shine Your Star in My Heart’를 출간했다.

김효주 응원 화보집 / YG스포츠 제공
김효주 응원 화보집 / YG스포츠 제공

김효주의 생일인 7월 14일에 맞춰 출간된 이 화보집은, 대회장과 훈련장에서의 모습 및 일상에서의 평범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되었다.

올시즌 LPGA 무대에서 부활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김효주는 올시즌 9경기에 출전해 8번 본선에 올라 여섯 차례 톱10에 드는는 등 꾸준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월마트아칸소 챔피언십에서는 아쉽게 공동 2위를 거두는 등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14년 메이저대회 에비앙챔피언십 우승으로 2015년 미국으로 직행한 그는 에비앙 포함 LPGA투어 통산 3승(2015년 파운더스컵, 2016년 퓨어실크 바하마 클래식)을 기록 중이다.

이번 화보집은 김효주가 출전하는 대회에 4라운드 내내 응원을 이어가겠다는 의미에서 총 4년에 걸쳐 출간될 예정이다.

응원 화보집을 받은 김효주는 “작년 생일에 맞춰 받은 응원 헌정곡 ‘별을 향해’ 덕분에 큰 힘을 낼 수 있었는데, 올해 또 이런 큰 선물을 받게되어 너무나도 감사하다"면서 "매 사진 마다 팬분들의 힘찬 응원을 느낄 수 있고, 나 스스로를 돌아보게되는 값진 선물”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응원 헌정곡과 함께 응원 화보집까지 출간한 김효주선수의 공식 팬카페 ‘슈팅스타’의 특별한 선수사랑도 함께 관심을 받으며 색다른 팬 문화를 주도한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