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맞이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맞이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7.17 23: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7일(수),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하는 새로운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의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에약 여름맞이 이벤트 / 카카오VX 제공
카카오골프에약 여름맞이 이벤트 / 카카오VX 제공

카카오 VX는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철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를 대상으로 감성을 더한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운드 중 비를 만난 골퍼들에게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 내역과 함께 우중 라운드 인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카카오골프예약 #언제나골퍼생각 #수중라운딩)를 넣어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인기 제품 ‘라이언 우산’을 선물한다.

볕이 가장 뜨거운 낮 12시부터 12시 59분까지 티오프 예약을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더위를 식혀줄 '쿨링 아이템'을 증정한다.

8월 4일까지 3주간 매주 주 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썸머 아이템인 ‘쿨링 스카프’, ‘냉감 레귤러 니삭스’, ‘얼음 주머니’ 및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