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와 함께한 젝시오 ‘Excellent Drive Event with 박인비' 성료

박인비와 함께한 젝시오 ‘Excellent Drive Event with 박인비' 성료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7.16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인비가 직접 추첨을 통해 벤츠의 주인공 강연희님 선정 / 원포인트 레슨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는 ‘골프여제’ 박인비와 16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 벤츠 용인 수지 전시장에서 젝시오 ‘Excellent Drive Event with 박인비’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개월간 진행된 세일즈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로 강연희 고객이 선정됐고,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레슨과 사인회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벤츠에 당첨된 강연희 /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벤츠에 당첨된 강연희 /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박인비의 추천 1순위 젝시오는,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5월 1일부터 2개월간 진행 된 젝시오 ‘Excellent Drive Event’의 경품인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의 당첨자로 강연희 고객을 선정했다.

이벤트 현장에서 젝시오 후원 선수인 박인비가 직접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40여명의 고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현장에 초청된 40여명의 고객들은 박인비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했다. 현장에서 박인비가 직접 일대일 프라이빗 레슨을 진행했으며, 사인회와 시타 및 커리커쳐, 럭키드로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이준 본부장은 “프레스티지 골프브랜드 젝시오가 전세계 클럽 판매 2천만개를 돌파하는 등 20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