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서울가든호텔 불꽃축제 패키지

[호텔&호텔리어] 서울가든호텔 불꽃축제 패키지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3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hotel.co.kr/이하 서울가든호텔)에서 10월 3일 단하루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호텔 이벤트를 두가지 내놨다.

이벤트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의 Pavillon Merlot Cabernet 750ml, David Stone Pinotnoir 750ml ,Aresi Sauvignon blanc 750ml, Magnitud Rose Sweet Spakling 750ml 등 8종의 와인 중 택 1 ▲빈디 디져트의 부드러운 스펀지 케이크에 살구잼을 넣어 다크초콜릿으로 코팅한 오스트리아 디저트의 왕자라고 하는 자허(Sacher)와 헤이즐럿 비스킷 위에 달콤한 코코넛 크림과 헤이즐럿 크림을 넣고 코코넛 가루로 한껏 멋을 낸 Cocco Nocciola 코코넛 헤이즐럿 총 2개의 케이크를 즐기는 '불꽃축제 데이트 패키지'다.

패키지 가격은 부가세와 봉사료 포함하여 16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는 객실을 이용하지 않는 이용객을 위한 데이트 패키지로 ▲와인 8종과 ▲케이크 2종을 4만 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불꽃축제를 관람 후 호텔로 돌아올 수 있는 시간을 넉넉하게하여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2시간 동안 준비했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홍보실장은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관람한 후며 5, 6, 공항철도선, 경의중앙선등의 4개의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서울가든호텔 패키지로 도심에서의 아름다운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장식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서울가든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