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스포맥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

삼성 라이온즈, 스포맥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4.04 14:15
  • 수정 2019.04.04 14: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가 스포맥스와 2019시즌 삼성라이온즈 홈 경기 연계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했다.

이 계약을 통해 삼성은 스포맥스로부터 선수들의 웨이트트레이닝에 필요한 헬스보충제를 제공받는다. 이 보충제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컨디션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삼성은 홈 경기 진행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내 리본전광판에 4회초 스포맥스의 브랜드메시지를 송출할 예정이다.

삼성과 계약을 체결한 스포맥스는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토대로 헬스보충제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K-피트니스 남성 잡지 맥스큐를 매월 발행하며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의 주관사이다. 국내 피트니스 산업을 리드하고 있는 업체 중 한 곳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