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29일 홈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 진행

키움 히어로즈, 29일 홈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 진행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3.27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SK와이번스와의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홈 개막전을 맞아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를 진행한다.

홈 개막전이 펼쳐지는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경기 개시 1시간 30분 전부터 장외 이벤트가 펼쳐진다. 장외에 마련된 부스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지난 시즌 유니폼을 새로운 유니폼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응원막대 ‘영웅의 검’을 증정한다.

또한, C게이트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2019키움’으로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하여 키움 히어로즈 유니폼을 증정하고, 경기장 내에서도 키움 히어로즈 엠블럼이나 키움증권 로고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2019키움’을 달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19명에게 키움 히어로즈 모자를 준다.

경기 30분 전 부터는 장내에서 우승기원 세리머니가 펼쳐진다. 이어 선수단을 소개하고, 양 팀 감독에게 기념 꽃다발을 전달한 뒤 키움히어로즈 박준상 사장이 2019시즌 홈 개막을 선언한다.

이날 애국가는 ‘구로구립소년소녀 합창단’이 제창하고, 시구는 프로야구선수를 꿈꾸는 동인천중학교 야구부원인 박준민(14) 선수가 실시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PIC 괌 숙박권’과 ‘TS샴푸’, ‘네네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홈 개막전에 한해 1호 홈런볼을 받은 팬에게는 ‘아이패드프로’를 선물 할 예정이다.

키움의 2군 팀인 고양 히어로즈도 1군 개막전에 앞서 같은 날 오후 1시 퓨처스팀 홈구장인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한화 이글스와 퓨처스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

퓨처스팀 고양의 개막전에도 지역민을 위한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를 실시하며, 자세한 행사 일정은 28일 안내 할 예정이다.

개막 이벤트 ‘We make heroes’는 1군과 퓨처스팀의 홈 개막전이 같은 날 진행되는 만큼 선수단과 프런트, 팬, 연고지, 스폰서 모두가 한 마음을 갖고 성공적인 2019시즌을 만들기 위한 시작을 함께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