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브랜드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 ’구기자차’ 2종 출시호흡기 건강, 활력에 도움...티백 형태로 간편하게 음용 가능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9.03.17 16:4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환절기와 봄철을 맞아 호흡기 건강과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차(茶)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라지 작두콩차’와 ‘구기자차’ 2종이다.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는 볶은 작두콩(35%)과 볶은 도라지(30%), 볶은 현미(30%), 볶은 작두콩 꼬투리(5%) 등을 조합한 건강차로 미세먼지나 황사, 꽃가루 등으로 호흡기가 예민해지기 쉬운 봄철에 마시기 좋다고 밝혔다.

도라지작두콩차

동서 구기자차는 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레드푸드 중 하나인 구기자(50%)를 건조해 볶은 현미(50%)와 블렌딩한 제품으로 구수하면서도 은은하게 우러나오는 단맛이 특징이다. 구기자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베타인, 카로틴,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활기찬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동서식품은 건강차 2종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건강 원료를 조합,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과 향을 살렸고 낱개 포장된 티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그동안 보리차,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등 대중적인 다양한 차 제품을 선보여 왔다.

동서식품 신윤미 마케팅 매니저는 “낮과 밤 기온 차가 큰 환절기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건강을 놓치기 쉬운 계절에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랫동안 고품질의 차를 개발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서식품#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건강#티백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