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제주
제주 서귀포시, 서복 전시관 야외공원에서 무료 태극권 강좌 운영
  • 이한주 기자 dl2386502@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9.03.04 17:57
  • 댓글 0
<사진=서귀포시청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제주 서귀포시는 서복전시관 야외공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야외 태극권을 운영한다. 이번 태극권 프로그램은 무병장수를 위해 불로초를 찾고자 했던 진시황과 서복을 주제로 한 서복전시관의 컨셉에 맞게 태극권 강좌를 통해 시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서복전시관 운영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3월 4일부터 3월 15일까지, 서귀포시 문화예술과 방문 또는 팩스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다.

태극권 프로그램은 4월 1일 개강되며, 개강시에는 서귀포시 우슈협회 (회장 강명옥) 관계자들의 태극권 시연이 있을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으며 월2회 태극권 시연과 도 우슈협회(회장 김승현)의 협조로 월1회 건강관련 운동 및 상식 등에 관한 강의도 진행한다. 태극권은 주3회(월, 수, 금)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서복전시관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참여도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서복전시관처럼 풍경이 수려한 야외에서 태극권을 체험하는 것은 실내 운동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체험이 될 것이다.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제주 서귀포시#서복 전시관

이한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