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프로 운동러’ 위한 간절기 ‘RWT 러닝 팩’ 선보여

뉴발란스, ‘프로 운동러’ 위한 간절기 ‘RWT 러닝 팩’ 선보여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2.28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발란스>
<사진=뉴발란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간절기에 맞춰 트레이닝을 준비하는 러너를 위한 의류 라인 ‘RWT 러닝 팩(Right WeighT Running Pack)’을 선보였다. 

RWT 러닝 팩은 일교차가 큰 날씨나 운동 전후 달라지는 체감온도의 차이에도 러너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 러닝 시 개인의 컨디션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바람막이, 아노락, 쇼트 팬츠 등 최적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에어러블 패커블 바람막이’는 몸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 경량 소재 등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볍지만 생활방수, 방풍 등의 기능이 우수해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후드에 부착된 포켓을 활용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갖췄으며, 심플한 레터링 로고 디자인 및 야간 활동 시 빛을 반사해 안전성을 제공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 등이 돋보인다.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로 디자인된 ‘경량 패커블 아노락’은 등판 안쪽에 땀과 열의 배출을 돕는 메쉬 원단의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을 더했다.

'러닝용 4인치 쇼트 팬츠'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경량 기능 원단과 옆단에 트임 디테일을 사용하여 격한 스포츠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욱 안정감있게 운동할 수 있도록 안쪽에 이너 메쉬망인 브리프(Brief)를 적용했으며, 지퍼 포켓이 있어 카드, 에너지젤 등 간단한 소지품의 보관이 용이하다.

러너들에게 필요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RWT 러닝 팩은 운동량이 늘어나는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 웨어 아이템이다. 봄철 조깅, 나이트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제격이며, 레깅스, 조거 팬츠 등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일상에서도 캐주얼한 아이템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애슬레저 데일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RWT 러닝 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러닝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