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사전 예약 50만 달성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사전 예약 50만 달성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2.20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50만 달성 기록은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만 집계된 것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3월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대작으로, 추억 속의 메인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및 임팩트 효과를 통해 풀 3D의 그래픽으로 원작의 파격적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 접수 중인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는 1대1 대전부터 3대3 대전, 배틀 로얄 모드의 PVP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스크린샷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 이해를 돕는 스토리 무비가 공개되어 방대한 스토리 RPG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 50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귀속 금괴’, ‘무사 경험치 달마 10개’ 등을 100%  선물하며, 100만 달성 시 10만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짜릿한 액션 플레이의 손맛을 배가 시키는 ‘블루투스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며, ‘사무라이 쇼다운 M’ 공식 페이스북을 친구 추가 후 댓글로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