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2.08 09: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8일 금요일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은 그 동안 수없이 많았던 경고 사항을 무시하고 뜻을 굽히지 않았군요.

시작은 좋았지만 그 과정에서 당신은 너무 자만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최고라 자부했지만 다른 사람의 경고를 무시한 결과는 부실로 드러났습니다. 아마 주변에서는 걱정했던 일이 일어났다고 말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도 그러한 가능성을 걱정 하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 눈앞에 결과가 보이는 듯하여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여 넘겼는데 그 판단의 여파가 결과가 나오는 시점에 나타난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의 기회가 남아 있습니다. 늦었지만 당신은 이미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모르고 있었다면 문제가 크지만 결함을 알고 있으니 다시 일어서는 것은 쉽습니다. 기초부터 다시 다지면서 겸손한 자세로 세상이 돌아가는 변화에 맞춰 시작 해 보세요.

연인과 다투셨나요? 두 사람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방법은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첫 번째고, 자기주장만을 내세우지 않는 배려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 두 번째입니다. 가장 쉽지만 또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오늘은 사업이건 연인관계건 어떻든 결과는 실패입니다. 그러나 한 번의 기회는 있습니다.

쥐띠: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하지만 걷다보면 자신이 서있던 곳의 소중함을 알게 됩니다. 힘없이 쳐져 있지 말고 천천히 걸어 보세요. 걷는 동안 자신이 얼마나 귀한 것을 품고 살고 있는지 알게 됩니다.

소띠: 현재의 상태가 어렵습니다. 마음을 하나로 모아 어려운 부분은 과감하게 잘라내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오래된 가구를 버려야 새로운 가구를 사듯이 불필요한 것을 붙잡고 있으면 한 걸음도 나아갈 수 없습니다.

호랑이띠: 자존심과 체면을 내려놓고 먼저 다가가 진심을 고백해 보세요. 변덕이 심한 상대라도 오늘만은 마음을 풀어줍니다. 사람의 마음을 얻기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시대에 맞게 당신의 스타일을 변화 시켜 보세요. 약간의 변화가 권태기가 찾아온 관계에 신선함을 줄 수 있습니다. 일에서는 메뉴를 보태거나 기획안을 수정하면 좋겠네요.

용띠: 얼었던 강이 서서히 녹기 시작합니다. 무뚝뚝한 당신의 마음도 눈 녹듯 하니 가까운 시기에 연애를 시작할 듯합니다. 자영업자는 손님이 밀려오니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사랑은 쟁취하는 것. 연인과의 관계에 어른들의 허락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체념하지 말고 힘들더라도 견디며 침착하게 나아가세요. 기다리던 때가 왔습니다. 금전 융통도 가능하겠습니다.

말띠: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말 한마디가 상대에게 상처로 남을 수 있어요. 겸손하게 자신의 일에 열중하세요. 섣부른 간섭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부를 수 있습니다. 자기 생각이 아무리 옳다고 생각해도 나서지 마세요. 좋은 약도 경우에 따라 독이 될 수 있는 법입니다.

양띠: 남에게 과시하기 위해 무리수를 두면 실패합니다. 상대는 성실하고 검소한 사람입니다. 일이건 사람관계건 매사에 신중하게 행동하고 결정하세요.

원숭이띠: 마음을 다스리세요. 기분이 변덕스럽게 자주 바뀌니 상대가 당신을 감당하기 어려워합니다. 일에 어려움이 처했거든 독단으로 행하지 말고 연장자의 도움을 받으세요.

닭띠: 자금력이 부족합니다. 꾸준하게 일을 추진하지 못하고 흔들리는 이유는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절약하고 저축한 사람은 이때 절호의 기회를 얻습니다. 좋은 제의가 들어오니 잡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물러날 때가 되었으니 헤어짐을 두려워 하지마세요. 새로운 생활의 시작과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가 힘든 날이지만 서로 협력한다면 승리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돼지띠: 출발은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추진력 보다는 아이디어가 결과를 좌우합니다. 시대의 변화에 발맞춘 새로운 아이디어뿐 아니라 경영자의 태도도 중요합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