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2.07 0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7일 목요일

[데일리스포츠한국] 사람들과 정한 규칙을 지키며 살아야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누구나 안전한 생활을 보장 받기위한 하나의 제도적 장치인 것이죠. 이와 마찬가지로 안정된 생활을 위해 꼭 지켜야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오늘은 과욕에 빠진 당신을 보고 걱정스런 눈빛을 보내는 이가 옆에 있습니다. “그러다 큰일 만들지 말고 어서 제자리로 돌아가!” 그에게 당신은 말합니다.

“헛소리 마!,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사니까 좋은데 무슨 걱정이야?” 되려 상대에게 자신처럼 해보라고 권유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미 선을 넘고 감각을 잃었습니다. 감각의 마비는 이성을 파괴하여, 모두가 당신의 상황을 알 때 정작 당신은 자신의 상황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언가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이들은 경고를 듣지 못하니 조만간 큰일이 벌어집니다. 더 큰 문제는 바로 옆 사람들에게 주는 피해가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욕망을 채울수록 더 큰 자극을 얻지만, 욕망을 채울수록 이후 더 큰 고통이 수반될 것입니다. 당신의 옆에는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도 또한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의 말을 들으세요. 그는 당신 때문에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옆을 한번 돌아보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쥐띠: 쉬운 길만 선택하지 마시고 어려운 일이라도 초지일관 하면 성과가 있습니다. 말을 하지 않으면 오해는 깊어집니다. 유쾌한 농담으로 연인의 불안을 날려버리세요.

소띠: 당신이 하는 일을 방만하게 운영하거나 사치스럽게 포장하고 있지는 않은지 점검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지위가 밖에서는 높다 해도, 가정에서는 남편이고 아내입니다. 그 차이의 중요성을 인식하세요.

호랑이띠: 사람은 가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때가 있습니다.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을 하려거든 한길을 뚫으세요. 힘들 때는 더욱 마음을 견고히 하세요. 보람이 있을 겁니다.

토끼: 옆 사람과의 정을 쌓는 기회로 만드세요. 혹 여유가 있다면 부모님께 전화를 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오랫동안 기다렸던 일도 풀리는 날입니다.

용띠: 매사에 조심하고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거나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축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부실시공이 있는지 살피세요.

뱀띠: 감정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서로의 목표가 다르니 마찰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절제하지 않으면 서로에게 부끄러운 과거가 될 것입니다. 이유야 어떻든 힘든 하루군요.

말띠: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겉과 속이 다르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진심을 확인하세요. 좋은 일이 생기지만, 유흥에 빠져 정신을 놓으면 모처럼의 행운도 물거품이 됩니다.

양띠: 상대에 대한 나쁜 기억보다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생활한다면 상대와의 관계가 좋아질 가능성이 보입니다. 나쁠 때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지만 좋을 때는 너무 짧게 지나가버려 아쉽습니다. 오늘은 좋은 생각만 하세요. 얼어붙은 마음이 녹아내립니다.

원숭이띠: 한곳에 관심을 너무 집중하면 다른 곳에 구멍 난줄 모릅니다. 이곳저곳 신경 쓰기 힘든 하루지만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정신 바짝 차리세요.

닭띠: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당신의 잘못을 깨달아야 상대와 가까워집니다. 당신의 뜻만 앞세우지 말고 상대의 말을 들으세요. 상대에게 조금만 비위를 맞춰주면 아무 일없이 지나갑니다.

개띠: 사랑도 머리를 써야 할 때가 있습니다. 쉽게 되는 것이 아니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풀리지 않아 소외감에 빠지기 쉬우나 아직 당신은 건재합니다. 남을 원망하지 말고 트릭을 조금 쓰세요. 물론 불법은 안 됩니다.

돼지띠: 밀어 둔 청소를 구석구석 깨끗이 해보세요. 조만간에 귀한 손님이 올 수 있어요. 일도 마무리 과정만 남았네요. 머지않아 좋은 일이 있습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