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스타 이승엽, 희망브리지 희망대사 위촉

야구스타 이승엽, 희망브리지 희망대사 위촉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1.16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희망브리지>
<사진=희망브리지>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야구스타 이승엽이 재난‧재해 구호단체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대사(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1월 15일 오전 전국재해구호협회 회관 대회의실에서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승엽 이사장을 희망브리지 희망대사로 위촉했다.

앞으로 이승엽 씨는 국내 유일의 법정 구호단체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희망대사로 활동하며 갑작스러운 재난‧재해 피해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국내 재해피해 이웃과 기후변화로 고통 받고 있는 전세계 기후난민이 안정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승엽 씨는 “자연재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재난‧재해 피해 이웃을 돕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협회의 활동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재난‧재해 피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3년간의 현역 선수 생활을 화려하게 마무리한 국민타자 이승엽 씨는 청소년 야구 장학사업, 청소년 야구클럽 활성화 사업, 유소년과 사회인 야구 코치아카데미 운영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야구장학재단을 설립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야구를 통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돕고 있으며, 1월 14일 야구 국가대표팀 기술위원회에 합류해 국가대표 감독 선임 및 선수 선발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