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에서 발표한 ‘2018 골프 브랜드 랭킹’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 오는 2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18 골프 브랜드 랭킹’은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전국의 아마추어 골퍼 200명과 골프숍 50곳을 대상으로 올 한해 골프용품 시장을 주도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랭킹이다.
올 해 캘러웨이골프는 최고의 브랜드 상인 ‘브랜드 마케팅 랭킹’을 수상했으며, 골프숍이 선정한 ▲내년이 기대되는 브랜드 ▲AS 만족도 ▲광고 효과 ▲골프숍 제품 공급 ▲매출 기여도 등 다양한 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2018 골프 브랜드 랭킹 1위 달성을 기념하여 ‘HAVE A GREAT ROUND 2019’ 달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달력은 생활용품 디자인 브랜드 ‘쿨 이너프 스튜디오(COOL ENOUGH STUDIO)’와 협업한 시계 컨셉의 인테리어 달력이다. 초, 분, 시, 일, 월, 년 이라는 시간의 단위들을 종이 한 장에 담고 있어 시간의 흐름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