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롱패딩을 잇는 롱 다운 열풍…가볍고 따뜻한 다운 제품 선보여

아디다스골프, 롱패딩을 잇는 롱 다운 열풍…가볍고 따뜻한 다운 제품 선보여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8.12.05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지난해 혹한 추위로 강타한 ‘롱패딩’이 올겨울 필드 위에서는 ‘롱 다운’ 열풍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애드워드 닉슨)는 한겨울에도 식지 않는 골퍼들의 라운드 열정을 지켜줄 ‘히어로 롱 구스 다운 점퍼(Hero Long Goose down Jumper)’와 ‘아디제로 다운 재킷(adizero down jacket)’을 출시한다.

히어로 롱 구스다운 점퍼
히어로 롱 구스다운 점퍼

올겨울을 겨냥한 히어로 롱 구스 다운 점퍼는 매서운 찬 바람을 피할 곳이 없는 필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보온효과가 탁월한 초경량 구스 다운(솜털 80%, 깃털 20%) 충전재 사용과 무릎까지 덮어주는 긴 기장이 체온을 유지해주고 찬바람으로부터 몸과 피부를 보호한다.

이와 더불어 점퍼 안에 함께 착용하기 좋은 아디제로 다운 재킷은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재킷 역시 점퍼와 같이 구스 다운 충전재(솜털 90%, 깃털 10%)를 사용했고, 비바람에 강한 내풍 프로텍션과 발수 코팅 처리로 완벽한 보온은 물론 내구성까지 강하다. 

(좌)아디제로 클라이마스톰 다운재킷 여성용 (우)아디제로클라이마스톰 다운재킷 남성용
(좌)아디제로 클라이마스톰 다운재킷 여성용 (우)아디제로클라이마스톰 다운재킷 남성용

경량과 보온성을 모두 겸비한 히어로 롱 구스 다운 점퍼와 아디제로 다운 재킷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화이트와 세련되고 시크한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의 ‘히어로 롱 구스 다운 점퍼’와 ‘아디제로 다운 재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디다스골프>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