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잘못된 선택 옳지않아, 스스로 강해지길" 경험이 주는 진심어린 조언

이영자 "잘못된 선택 옳지않아, 스스로 강해지길" 경험이 주는 진심어린 조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8.12.04 0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출처=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시청자의 사연에 공감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180도 변한 딸이 고민이라는 엄마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천사 같았던 딸이 자취 시작한 이후 학교도 가지 않고 매일 소주를 4~5병씩 마시며 심지어 경찰서에 불려 간 적도 있다고.

딸의 일탈엔 이유가 있었다. 딸의 설명을 듣자면 "아버지와 친구 네 명이 올해 같은 시기에 세상을 떠났다. 아버지는 항상 내 편을 들어주는 분이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일주일 전 날 찾았지만 매정하게 거부했다. 돌아가시고 나서 죄책감에 시달렸다"

이에 이영자는 "나도 아버지와 친구를 잃어봤다. 딸이 어떤 상태인지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하면 누군가가 나만큼 아플까 봐 멈췄다. 자신과 싸워야 한다. 엄마는 강자가 아니다"라며 조언했다. 

이날 이영자는 아버지를 떠나보낸 아픔과 절친인 최진실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냈던 기억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