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혁신적인 농구화 마퀴부스트&프로비전 신제품 2종 출시

아디다스, 혁신적인 농구화 마퀴부스트&프로비전 신제품 2종 출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12.03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8-2019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무장된 혁신적인 ‘마퀴 부스트(Marquee Boost)’와 ‘프로 비전(Pro Vision)’ 농구화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농구화 2종은 젊음의 상진인 브루클린에서 영감을 받아 뉴욕의 선수들과의 협업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농구의 현재와 앞으로 나아갈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브루클린 팜(Adidas Brooklyn Farm)’과 함께 해 기존에 선보이던 모델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로우와 미드 탑 2종으로 출시되는 ‘마퀴 부스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뛰어난 탄력성으로 농구 코트 위에서의 폭발적인 움직임을 지원하는 ‘부스트’를 두툼하게 미디솔 전장에 적용했고, 새로운 발목 칼라 디자인으로 안정성과 착화감을 강화했다. ‘프로 비전’은 농구화 전체를 감싸는 듯한 독특한 미드솔 케이지와 뒤꿈치 칼라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기울여, 유연하면서도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에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호불호 없는 ‘바운스’ 쿠셔닝이 전장에 적용 됐다. 아울러 두 신 발 모두 견고한 헤링본 패턴의 아웃솔을 통해 접지력을 제공한다.

한편 브루클린의 우편번호가 "11222"라는 데 착안, 제품의 혀 부분 등에 “11222”라는 번호를 활용해 사용하여 세계 농구의 메카인 브루클린에 경의를 표했다

뉴욕 브루클린 감성을 살린 ‘마퀴 부스트’와 ‘프로비전’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점,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마퀴 부스트 로우와 미드 탑의 가격은 각각 189,000, 209,000원(부가세 포함)이며, 프로비전은 139,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