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최고...KRT, 잘 타고 잘 먹고 잘 보는 터키상품 주목

만족도 최고...KRT, 잘 타고 잘 먹고 잘 보는 터키상품 주목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2 02: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여행바보 브랜드로 알려진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의 차별화된 터키일주 9일 상품이 인기다.

소위 '잘, 잘, 잘 터키 일주 9일'로 명명된 이 터키 상품은 '잘 타고, 잘 먹고, 잘 보고' 온다는 콘셉트를 적용해 여행 내내 여행객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잘, 잘, 잘' 터키 상품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어울려 있는 터키의 다양한 문화를 느끼기에 충분한 상품으로 터키에서 꼭 봐야 하는 관광 명소들과 함께 음식, 이동수단 등을 품격있게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국적인 현지 음식 그리고 터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전통 민속춤과 밸리댄스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터키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라면 이 상품을 주목할 만 하다.

KRT '잘, 잘, 잘' 터키일주 상품은 국적기와 VIP 리무진버스를 이용해 여행의 피로도를 최소화한 '잘 타고', 다양한 현지식을 제공하는 '잘 먹고', 터키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에페소, 안탈리아, 이스탄불, 파묵칼레 등을 포함한 코스를 구성한 '잘 보고'를 표현한 문구다. 때문에 해외여행이 처음인 초보자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혜택으로 이 상품은 2014~2015 한국여행업협회 선정 우수 여행 인증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인기로 KRT의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기본에 충실한 상품 구성으로 여행을 처음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좀 더 만족스런 여행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국적기, VIP 리무진 버스, 개인 수신기 등의 특전을 통해 고객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에베소와 블루모스 / KRT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