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코리안투어 최초의 프로암 정규대회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향후 3년 간 개최...

KPGA 코리안투어 최초의 프로암 정규대회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향후 3년 간 개최...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8.11.14 19: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올시즌 KPGA 코리안투어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개최됐던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골프 대회가 2021년까지 이어지게 됐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양휘부 회장과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빌딩에서 향후 3년간 대회 개최에 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MOU 체결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과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 / KPGA 제공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MOU 체결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과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 / KPGA 제공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은 지난 9월 국내 최초의 프로암 정규대회로 진행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찬호, 이승엽, 우지원 등의 타종목 스포츠 스타와 이정진, 김성수, 오지호 등 유명 연예인이 참가해 프로 선수와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며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본 대회는 나눔의 가치 실천에 앞장서며 그 의미를 더했고 향후 대회에도 사회공헌활동은 지속될 예정이다.

KPGA 양 회장은 “휴온스의 후원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이 KPGA 코리안투어를 대표하는 대회가 되길 바라며 양질의 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휴온스글로벌 윤 부회장도 “대회 개최를 이어가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된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은 많은 의미가 담긴 대회"라며 "앞으로도 보다 색다른 콘텐츠로 골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KPGA 코리안투어의 흥행을 선도하는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 하겠다.”고 답했다.

휴온스는 1965년 설립된 제약 전문 기업이다. 약 300여종의 의약품 품목 허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웰빙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