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대전·충남·세종
갯내음 솔솔, 태안 솔향기길 걷기대회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8.11.06 18:2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태안군이 자랑하는 명품 산책로인 솔향기길에서 걷기대회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각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열렸다.

태안군은 지난 3일 이원면 내리에 위치한 솔향기길 1코스 일원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제4회 솔향기길 축제’를 개최했다.

‘갯내음 솔솔, 솔향기길 속으로’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솔향기길 축제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태안군과 한국서부발전(주)이 후원했다.

솔향기길 걷기축제 장면

솔향기길은 11년 전 태안을 찾은 123만 자원봉사자들의 발자취로 생겨난 길로 군 전역 66.9km 구간 6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탁 트인 서해바다와 울창한 소나무 숲을 감상할 수 있어 전국의 트래킹 마니아들과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서해안 대표 힐링 탐방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축제는 솔향기길 산책(6km)과 함께 △황금 솔방울 찾기(순금반지 1돈)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떡메치기 △룰렛게임 △솔향기길 음악회 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아울러, △지역 농·특산물 특판장 △먹거리장터 등 태안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부대행사도 함께 펼쳐져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산책로로 각광받고 있는 솔향기길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을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좋아 보인 행사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안군#솔향기길#걷기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