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경기·인천
인천 '송도스포츠파크 캠핑장' 가스안전캠페인 추진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 , 행락철 '캠핑장의 안전사고 예방' 집중 홍보
  • 장관섭 기자 jiu670@naver.com
  • 승인 2018.11.06 09:17
  • 댓글 0

[인천=데일리스포츠한국 장관섭 기자]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 송도스포츠파크는 지난 3일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캠핑장내 가스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인천시청 제공)

5일 공단에 따르면 캠페인은 송도사업소 내 송도스포츠캠핑장에서 공사·공단 임직원과 자녀등 20여명이캠핑장 이용객 40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용 물티슈와 유인물 등을 나눠주며, 휴대용가스레인지 취급 부주와 텐트내난방기 사용에 따른 CO중독사고 등 행락철 캠핑장의 안전사고 예방 등을 집중 홍보하였다.

박진세 소장은 “안전한 캠핑문화 정착과 사고예방을 위해서는 올바른 가스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송도스포츠파크 캠핑장은 2014년 8월 개장하여 숙영지 44개동, 대형피크닉존 8개동, 가족피크닉존 16개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캠핑장 내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하여 매년 3월 1일부터 11월30일까지만 운영하고 동절기는 휴장한다.

캠페인 참가자들 가스안전안내문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인천시청 제공)

한편 송도스포츠캠핑장은 생활폐기물 소각처리시설과 음식물 사료화 처리시설을 운영하는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의 주민편익시설로 수영장, 잠수풀 등 실내시설과 P-3,9홀 골프장, 캠핑장, 야외공원 등의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약 40만명의 이용객이 방문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환경공단#캠핑장#송도스포츠파크#한국가스안전공사#안전사고

장관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