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포시즌스 호텔, 광화문에 317개 객실 위용(동영상)

[호텔&호텔리어] 포시즌스 호텔, 광화문에 317개 객실 위용(동영상)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1 2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세계적인 최고급 호텔 브랜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광화문 사거리에 첫 한국 지점의 위용을 드러냈다.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43개의 스위트룸 포함 총 317개의 객실을 비롯해 각각 다른 콘셉트를 지닌 7개의 레스토랑과 바, 3층 규모의 포시즌스 클럽 서울 등 최고급 시설을 갖췄다.

포시즌스의 집약된 노하우로 디자인된 호텔 내부와 객실은 자연 채광이 극대화되도록 설계했으며, 모든 객실에는 이용객의 개별적인 수면 스타일에 따라 침대의 푹신함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포시즌스 침대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28층 라운지와 일부 객실에서는 북악산 아래로 넓게 펼쳐진 경복궁과 청와대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한다.

총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중식당 '유 유안(Yu Yuan)'과 일식당'키오쿠(Kioku)'는 홍콩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드레 푸(Andre Fu)가 작업에 나섰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Boccalino)', 뷔페 레스토랑 '마켓 키친(The Market Kitchen)', 스피크이지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바 '찰스 H(Charles H.)', 이탈리안 스타일의 칵테일 바 '바 보칼리노(Bar Boccalino)', 로비 라운지 '마루(Maru)'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셰프와 바텐더들이 포시즌스의 최고급 서비스에 걸맞은 파인다이닝을 선사할 예정이다.

3개 층으로 구성된 포시즌스 클럽 서울은 호텔 투숙객과 피트니스 회원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유지를 돕고 새로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총 765m²(8,235 제곱피트)에 달하는 피트니스 클럽은 그룹 클래스와 개인 트레이닝을 위한 스튜디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주스바와 클럽 라운지, 실내 수영장과 골프 시물레이션 연습장이 구비되어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 스파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최고급 어메니티로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를 예약한 모든 이용객에게는 페도라(Fedora)에서 포시즌스만을 위해 제작한 마스크 시트 케어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최초로 네일 바를 오픈,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네일 관리 및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의 연회는 대규모 볼룸 두 개와 다양한 소규모 공간을 갖춰 각종 이벤트와 회의를 위해 편리하게 맞춤 세팅이 가능하다.웨딩 이벤트 또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7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선사하는 나만의 맞춤형 메뉴는 물론 전반적인 기획부터 진행까지 포시즌스만의 시그니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 입장하는 순간 로렌조 빌로레시 피렌체(Lorenzo Villoresi Firenze)가 특별히 제작한 포시즌스만의 시그니처 향과 호텔 곳곳에 흐르는 감각적인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내부는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이 모던하게 반영됐으며, 도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워 디자이너 니콜라이 버그만(Nicolai Bergmann)의 작품들과 함께 160개 이상의 현대 미술 작품들이 호텔 내 곳곳에 비치돼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루보쉬 바타(LuboshBarta) 총지배인은 "서울은 혁신적인 영감을 주는 곳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흥미로운 도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아시아에서 2번째로 큰 도시 서울 그 중에서도 한국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의 중심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곳, 광화문에서 포시즌스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설렌다"며, "한국에 진출을 준비하면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사전 준비와 완벽한 계획으로 호텔을 오픈한 만큼 포시즌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포시즌스 호텔 제공


[동영상] 고프로 히어로4 세션(GoPro Hero4 Session)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