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VX 설립자 James Burden, 옵저버(OBSR) 수석 어드바이저 합류

PIVX 설립자 James Burden, 옵저버(OBSR) 수석 어드바이저 합류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10.23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PIVX(Private Instant Verified Transactions) 설립자 James Burden이 옵저버(OBSR : Observer Foundation) 어드바이저로 합류했다. James Burden은 옵저버 팀에게 많은 부분의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James Burden, PIVX 설립자<사진=옵저버 제공>
James Burden, PIVX 설립자<사진=옵저버 제공>

김세진 대표는 "두 회사는 최근 OBSR이 기존 PIVX 블록체인으로부터 공식 포크를 하기 위해 James Burden의 승인하에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히며, "PIVX의 리더는 OBSR(옵저버)의 개발팀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James Burden은 OBSR의 수석 블록체인 고문의 역할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James Burden은 "나는 OBSR이 일하는 방식을 좋아하며, OBSR이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아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만약 그들이 우리의 코드베이스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유용한 일을 할 계획이라면, 나는 기꺼이 그들을 도울 것이다. 우리는 업데이트나 버그 수정 등에 관한 것을 OBSR팀에게 꾸준히 업데이트 할 것이다. 자문역할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OBSR의 사업 진행은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OBSR(옵저버)과 PIVX의 글로벌 팀은 곧 발표될 참여 그룹들과 공동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