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웨어, 반영구적 무릎 보호대 '와디즈' 펀딩 1800% 돌파

웨이브웨어, 반영구적 무릎 보호대 '와디즈' 펀딩 1800% 돌파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10.05 1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컴퍼니>
<사진=웨이브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젖산을 줄이는 것은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유산소 운동시에는 포도당이 산소를 만나 완전연소가 된다. 하지만, 고강도 운동시에 산소가 없는상태에서 포도당이 사용되는데, 이때 포도당 1분자당 ATP 2개와 피브루산 2개가 만들어 진다. 이 피브루산이 수소와 결합된 것이 젖산이다.

이렇게 근육속에 잔뜩 쌓이게 된 젖산은 근육통을 유발하고, 근육에 영양공급을 방해하며 손상된 근육의 회복을 더디게 하고, 염증작용을 일으키며, 각종 알러지를 일으키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나은 운동효과를 내면서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젖산제거에 집중해야 한다. 이는 단백질 보충제를 먹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만큼 중요하다. 하지만 젖산제거를 소홀히하여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도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젖산을 제거하기 어렵고, 잘 몰라서 몸이 안좋아지는 동호인 및 운동 애호가들에게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서 먼저 출시된 웨이브웨어 무릎보호대는 젖산 제거를 운동을 하면서도 동시에 제거해 주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웨이브웨어’는 주식회사 웨이브컴퍼니가 지난 5년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제작되었다. 국내 및 해외 특허가 등록되었음은 물론, 독일 FIBO, ISPO, 리하케어, 2018 런던마라톤 박람회에서 스포츠 선진 해외 바이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부분은 유럽, 미국 등의 스포츠 선진국 바이어들에게 이미 설득이되어 수출이 진행중이다.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고의 의료박람회 중 하나인 리하케어(Rehacare)박람회(2018년 9월 26일~29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음은 물론 그 자리에서 독일 유통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현재 스위스 유수의 스포츠 유통업체가 큰 관심을 갖고 있다.

웨이브웨어 스포츠테이핑 무릎보호대는 10월 17일까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