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출연" 쿨 김성수, 2번의 이혼 아픔 딛고 인생 2막 "딸 귀여운 외모 눈길"

'살림남2' 출연" 쿨 김성수, 2번의 이혼 아픔 딛고 인생 2막 "딸 귀여운 외모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8.09.19 13: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성수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 김성수 인스타그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혼성그룹 쿨의 김성수가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며 인생 2막을 연다. 

3인 3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살림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출연중인 류필립-미나가 하차하고 김성수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찾아온다.

‘살림남2’에서 17살 차이 미나와의 꽁냥꽁냥한 연상연하 신혼살림기뿐만 아니라 가슴 아픈 가족사를 고백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아온 류필립이 내년 진행할 영화 촬영 준비와 해외 스케줄 관련으로 인해 19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김성수가 오는 26일 추석특집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90년대 최고 인기 혼성그룹 쿨의 멤버 김성수는 일상이 예능화된 재치 있는 입담부터 반전의 요리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성수는 앞서 “날씨 더운관계로 오늘은 외식 하는걸로”라는 글과 함께 딸을 공개하며 딸 바보를 인증한 바 있다.  

또한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10kg 이상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김성수는 한층 날렵해진 턱선을 드러냈다. 모자와 뿔테안경을 쓴 그는 턱수염을 길러 세련된 외모를 완성했다.

한편 김성수는 2004년 첫 번째 결혼에서 딸을 얻었으나 2010년 이혼했다. 이후 두 번째 결혼에도 실패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샀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