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골프, 혁신 신제품 3종출시

도깨비 골프, 혁신 신제품 3종출시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08.30 09: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치면 싹~ 들어가는 “쓱싹” 퍼터, 3번 길이가 5번과 같은 혁신 우드·유틸리티

도깨비골프의 혁신적 가을 신제품 3종<사진=도깨비골프 제공>
도깨비골프의 혁신적 가을 신제품 3종<사진=도깨비골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도깨비골프가 혁신적 우드와 유틸리티, 새로운 Type의 퍼터 등 가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헤드무게조절장치를 장착한 ‘쓱싹(SSegSSag)’ 퍼터는 블레이드타입과 말렛타입의 장점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방향성 및 거리감을 월등히 높였다”며, “빠른 그린과 느린 그린을 선택할 수 있는 ‘헤드무게조절장치’를 장착하여 그린 빠르기에 따라 최적의 적응성을 보이는 혁신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테인리스 스틸 303 통철을 사용하여 CNC 공법으로 제작되어 백스윙의 안전성과 임펙트의 정확성 그리고 볼의 방향성을 향상시켰다”고 덧붙였다.

또한, 아마추어 골퍼들이 대부분 큰 부담을 느끼는 3번 우드·유틸을 5번 처럼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도록 3번 우드·유틸의 샤프트 길이를 5번과 같은 길이로 짧게 제작하여 안정감과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킨 도깨비 “마수리(MASURI)” 우드·유틸을 출시했다.

도깨비 마수리 우드·유틸은 고순도 스테인레스 17-4PH를 바디 소재로, 455 머라이징스틸을 페이스 소재로 사용하여 정밀단조공법으로 제작되었다.

초경량(270g~)화, 최상급 반발력(2mm 페이스)구현, 저중심 설계 등으로 스윙스피드의 증가와 반발력의 향상으로 비거리의 증가는 물론 방향성, 타구음까지 경쾌하게 개선하였으며, 그 외에도 고강도 스틸 및 PVD도금, 보석도장으로 내구성 강화, 스크래치 예방, 수려한 칼라를 재현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아이언용 8각그립을 채택한 도깨비골프는 드라이버용 8각 그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도깨비 드라이버 사용자에게 신형 8각 그립으로 무상 교환하는 행사를 9월 15일(토)에서 10월 30일(일)까지 본사 와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