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e게임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 오픈
  • 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8.08.13 13:43
  • 댓글 0
스푼즈관 <사진=엔씨소프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엔씨소프트가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

스푼즈(Spoonz)는 엔씨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씨는 지난 6월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 브랜드 제휴의 일환으로 건대 스타시티 2층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2개의 스푼즈관을 개관했다. 스푼즈관은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상영관 입구부터 극장 좌석까지 다양한 영역을 스푼즈 캐릭터로 꾸몄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 전시 부스도 오픈했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스푼즈 팝업스토어의 굿즈(Goods, 상품)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전국의 롯데시네마 매점을 이용하는 관람객은 스푼즈 캐릭터가 인쇄된 팝콘컵과 음료컵을 만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8월 20일까지 스푼즈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 예매권’ 및 ‘매점 스위트콤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이재준 R&I 겸 AI 센터장은 “스푼즈 캐릭터들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 등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엔씨#엔씨소프트#스푼즈관#롯데시네마#건대입구

최정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