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50m, 더~ 위에서 놀자!’

‘지상 50m, 더~ 위에서 놀자!’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07.16 0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벤트 풍성

야외 워터파크 슬라이드 <사진=원마운트 제공>
야외 워터파크 슬라이드 <사진=원마운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찌는 듯한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지친일상과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시원한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시원한 수중 게임 이벤트로 중무장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올 여름 피서객을 맞는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는 야외 워터파크에서는 신나는 물총대전이 펼쳐진다. ▲원마운트팀과 고객들이 서로를 향한 시원한 물총 싸움 한 판을 벌이는 ‘배틀! 워터건’ ▲물총으로 과녁을 사격하는 ‘배틀! 슈팅건’ ▲수중 에어바운스 위에 놓인 아이템을 모두 장착한 후 물총으로 모형을 쓰러뜨리는 ‘배틀! 스피드파밍’ 등 다양한 수중 게임이 열린다.

1등을 차지하는 우승팀(또는 개인)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식음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클럽 폼파티’가 열린다. 거품이 가득 채워진 풀장에서 신나는 클럽 음악과 수중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로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워터파크 이벤트 <사진=원마운트 제공>
워터파크 이벤트 <사진=원마운트 제공>

‘2018러시아월드컵’ 대회 기간에는 열기를 이어갈 축구 이벤트도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낫소(NASSAU)’와 함께 펼친다.

야외 워터파크에서 ▲수중 징검다리를 건너 축구공을 차는 ‘도전! 6단 프리킥’ ▲풀장으로 축구공을 던져 섬에 세워진 깃발을 맞추는 ‘아일랜드 드로잉’ ▲원마운트 캐릭터 베베루를 제치고 축구공을 골대에 넣는 ‘축구왕 베베루를 이겨라!’ 등 월드컵 축구왕 3종 미션이 치러진다.

보너스 이벤트로 ‘베스트일레븐! 행운의 조추첨’을 진행하는데, 에어볼 안에서 행운 번호가 적힌 공을 뽑는 방식이다. 행운 번호를 적중하거나 축구 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낫소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올해 슬로건은 ‘더~위에서 놀자!’다. 이곳은 지상 50m 높이에 아찔한 슬라이드가 있어 그야말로 ‘노는 높이’가 다른 워터파크다. 4층 실내와 7층 야외로 나뉜 워터파크라는 공간적 특이성 덕분에 타 워터파크와는 차별화되는 신선함이 있다. 말 그대로 더 위에서 더위를 이겨볼만 하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슬라이드 ‘윌링더비쉬’와 ‘스카이부메랑고’에서는 주변의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이 한 눈에 담겨 경관마저 압권이다. 특히 ‘윌링더비쉬’는 지상으로부터 50m 높이까지 솟아있는 전망대에서 맨몸으로 쏟아지듯 낙하하는 아찔함이 있다. ‘스카이부메랑고’는 하늘로 솟구치며 역회전 하는 동안 순간적인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어 스릴 만점이다.

7층 야외 워터파크에서 출발해 원마운트 쇼핑몰 거리의 상공을 돌아 4층 실내 워터파크로 미끄러지는 반투명 슬라이드 ‘투겔라이드’도 원마운트 워터파크만의 명물이다. 빠른 속도와 회전력에 타는 사람은 물론 바라보는 이들까지도 간담을 서늘케 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구역도 제대로 준비돼있다. 시간 당 36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아쿠아 놀이터 ‘자이언트 플레이’와 물∙음악∙빛의 화려한 조화가 인상적인 ‘판타스틱 플렉스’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공간이기도 하다. 어린이 전용 공간은 모두 낮은 수심으로 조성돼있어 안전 또한 걱정없다.

자녀가 또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동안에는 바로 옆에 자리한 워터 테라피 시스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불감 온도 35℃의 수압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독일 수치료 시스템 ‘바데풀’에서 즐기는 수중 마사지는 최상의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

물놀이 후에는 휴식과 체온 유지를 위한 특별한 실내 공간 ‘OMT센터(키즈센터)’를 이용하면 좋다. 찜질실과 수면실을 비롯해 2,500권 도서로 가득 찬 북카페, 키즈짐, 어린이 놀이방 등이 조성돼있어 힐링 장소로 최적이다. 무엇보다 센터 전역은 ‘스마트오투(O2)시스템’을 통해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황사∙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의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스릴과 재미, 웅장함과 세심함이 모두 담겨있는 테마파크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재치가 있는 이곳에서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여름을 누려보자.

한편, 방문 전 홈페이지 또는 소셜커머스∙오픈마켓 등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를 미리 체크하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알뜰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