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점프 아레나 정식 출시

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점프 아레나 정식 출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07.11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프 아레나 <사진=네오위즈>
점프 아레나 <사진=네오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점프 아레나(JUMP ARENA)’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점프 아레나’는 점프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아케이드 점프 게임 ‘핑거 점프’의 후속작이다.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쫓고 쫓기는 짜릿한 점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초대 기능을 통해 친구와도 대전이 가능하다. 콤보를 모으면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이 발동되어 역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각각의 고유 특성을 가지고 있는 3D 판타지 그래픽의 귀여운 캐릭터들의 강화, 액세서리 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은 점프 대결에 재미를 더한다.

‘점프 아레나’는 지난 5월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으며 탭으로 즐기는 간단한 조작, 화려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대전 등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4.8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인 5천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프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점프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