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값 2천만원 페이백, ‘티볼리 골든볼 찬스’는 시즌Ⅱ로...

차 값 2천만원 페이백, ‘티볼리 골든볼 찬스’는 시즌Ⅱ로...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06.14 16: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박세홍 경인지역본부장(오른쪽)이 2천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 박세홍 경인지역본부장(오른쪽)이 2천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티볼리 아머 기어Ⅱ’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리워드 찬스’ 당첨 고객들에게 경품을 전달했다.

또한, 이와 함께 진행한 전시장 내방객 경품 이벤트 ‘티볼리 골든볼 찬스’ 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시즌Ⅱ’로 이어진다.

‘4-4-2 리워드 찬스’는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천만 원을 돌려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지난 4주 동안 진행돼 왔다.

2천만 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는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차를 타게 된 것도 기쁜데 큰 행운까지 안게 돼 꿈만 같다”며 “티볼리 오너 가족들 모두가 행운과 행복 가득한 여름을 보내길 기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내달 31일까지 실시되는 ‘티볼리 골든볼 찬스’의 두 번째 시즌에서도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순금 골든볼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든볼(1냥, 1명) ▲시그니엘호텔 숙박권(1명) ▲콘서트 티켓(3명) ▲라세느 뷔페 식사권(5명) ▲영화예매권(2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운의 주인공 발표는 8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 시즌Ⅱ’ 응모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달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Gear)Ⅱ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어Ⅱ는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춘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한 드라이빙기어,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을 통해 자기만의 개성 있는 외관을 완성하는 스타일링기어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