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캐릭터 레이 업데이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캐릭터 레이 업데이트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04.17 15: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제공=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제공=카카오게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7일 신규 SS급 마법형 캐릭터 레이를 업데이트했다.

그랜드체이스 원작에도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이는 이 게임의 세계관 속 마계를 대표하는 소환사다. 어둠의 귀공녀라는 별명에 걸맞는 매력적인 모습과  지브스, 혼트 등 막강한 소환수를 불러내 함께 싸우는 독특한 기술을 통해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도 역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급 영웅 소환 시  ‘레이’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한 코인을 사용하면, SS 5성 소환권을 비롯해 젬, 골드, 프라나, 용맹의 축복, 모험가의 증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