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직장인농구리그] 2018 The K직장인농구리그 1차대회 참가 팀 모집

[K직장인농구리그] 2018 The K직장인농구리그 1차대회 참가 팀 모집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02.09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K 직장인농구리그 <제공=The K농구리그>
The K 직장인농구리그 <제공=The K농구리그>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The K직장인농구리그가 2018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다.

The K농구리그조직위원회는 내달 3일부터 6월 말까지 서울 관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18 The K직장인농구리그 1차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직장인 농구동호회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직장인들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체력증진 및 경쟁을 통한 애사심 함양 등 합리적인 조직문화 조성을 위하여 창설됐다.

올해 9년차를 맞은 이번 대회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디비전별로 실력 차가 줄어들고 있어 참가자들 및 농구팬들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기대감을 부풀게 하고 있다. 여기에 세계농구연맹(FIBA) 규칙 개정에 따른 대회운영방식 및 규정변화를 통하여 코트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궈진다.

대회 기간 중 카카오TV를 통해 모든 경기가 생중계되며, The K농구리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 및 하이라이트가 제공된다. 이어 각종 기록 및 인터뷰 기사, 이명진 위원장 관전평이 직장인농구리그  카페와 K농구리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참가자, 농구팬들과 소통 공간을 가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대회요강 및 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직장인농구리그 카페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