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KTX 타고 스탬프투어 즐기자!"...한국방문위원회, 스탬프투어 이벤트 실시

"평창올림픽, KTX 타고 스탬프투어 즐기자!"...한국방문위원회, 스탬프투어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02.05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한국방문위원회>
<제공=한국방문위원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코레일과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에 맞추어 오는 2월 9일부터 강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특별 제작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서울-강릉 패스' 이용을 확산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강릉 패스, 내일로(프리미엄 내일로) 패스, 문화누리레일 패스 등을 소지한 내국인과 코리아투어카드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지한 외국인이 참여할 수 있다.

서울역 및 강릉역 등에서 리플릿을 수령한 후 올림픽 개최도시인 강릉, 평창, 정선의 20개 관광지 중 5개 이상의 관광지 방문 인증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는 서울역과 강릉역의 여행센터에서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인형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국방문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대한 내외국인의 관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강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교통 편의 제공과 더불어 강원관광을 더욱 활성화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2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방문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서울-강릉 패스, 내일로(프리미엄내일로)패스, 문화누리레일패스, 코리아투어카드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지한 내외국인은 올림픽 설상경기가 개최되는 평창 시티투어버스도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